안녕하세요, 더쎈카드입니다.
항상 더쎈카드를 이용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.
지난 5월 12일(금) 서비스 개선 작업 중 예상치 못한 오류로 인해 삼성카드 사용내역이 중복으로 표시 되는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.
이에 5월13일~14일에 수정조치를 하여 원상 복구 됨을 안내 드립니다.
다시 한번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, 사용 내역,금액이 정상적으로 표시 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
홈화면 우측 상단 설정 (三) 터치 - 맨 하단에 고객센터(1:1 문의)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면 빠르게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더쎈카드가 되겠습니다.
더쎈카드 드림